요즘 너무 나태하고 게으른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
자격증이나 따자 싶어 알아보던 중
사회복지사 자격증이 눈에 들어왔습니다

딱히 시험도 없고 따기 쉬워보여서 좀 알아봤어요
일반 개인 블로그에서 홍보하는 스터디플래너 분들도 있던데
그런 곳은 제외했어요
알아보니까 없어질 수도 있다더라구요😅

그래서 상담 신청한 곳이 나름 메이저 교육원 4곳 입니다!

에듀윌, 와이제이, 여기스터디, 메가.

첫번째는 공무원 합격은 에듀윌~공인중개사 합격~주택관리사 합격~
광고 엄청하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
일단 그만큼 익숙해서 막연히 좋을꺼라 생각했어요

근데 상담이 제일 별로였어요

'자격증 취득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'라고 물으니
'1년정도 걸립니다'
'금액은 얼마 정돈 가요?'
'130만원 입니다'
끝.

그냥 더이상 안 물어보고 끊었어요^^
다른 곳은
'이렇고 저렇고 한학기에 몇과목씩 듣고 실습 얼마 동안해서 이정도 걸립니다~'라거나
'한과목당 얼마고 실습비 얼마로 얼마정도 입니다~'라거나
'얼만데 할인해서 얼마입니다~'같이
판매에 굉장히 적극적인데

에듀윌은 무슨 배짱장사 같았어요
상담원 번호도 문자로 안 오더라구요
보통 직통번호랑 연락달라고 문자주는데..
금액도 4곳 중 가장 비쌌습니다
130만원.
할인한다는 멘트가 없는 걸 봐서 할인도 안 하는 것 같아요
강의나 관리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으나
상담부터 이러면.....그냥 별로.


두번째는 와이제이 평생교육원.
상담을 가장 자세하게 해주시더라구요
순간 혹해서 바로 결제할 뻔 했어요😅
전형적인 장사꾼 스타일😀

인터넷 광고가 45,000원이라고 적혔지만 낚시에요..교양과목이 그런거고
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전부 전공과목입니다..

금액은 과목당 15만원인데 할인해서 65,000원이고
총 13과목 78만원, 1과목과 실습비는 실습 대학에 납부하는 걸로 30만원 정도라고 해요
그러니까 대략 108만원.

낚시성 광고도 마음에 안들고..
너무 장사꾼 스타일도 그렇고..
그냥 믿음이 안 가서 넘겼습니다


세번째는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.
과목당 66,000원으로 총 858,000원에 1과목과 실습비 30~40만원이여서
대략 120만원.

여기는 그냥 금액이 yj보다 비싸서 많이 안 물어보고 끊었습니다😅

마지막, 메가 원격평생교육원.
상담이 일단 정말 친절하고 부드러우세요😄
장사하겠다고 힘줘서 막 들이미는 느낌이 아니라
'고민해보시고 정해지시면 다시 전화주세요~'
요런 느낌이었습니다

금액도 4곳 중 가장 저렴합니다
13과목 704,000원이고 실습비는 20~30만으로
대략 100만원 입니다

아! 그리고 서울 경기지역은 제휴 대학이 있어서 실습비 포함 한번에 결제 가능하다고 합니다
저는 지방이라 실습비 빼고 70만 4천원만 결제했어요~
나머지 실습비는 2학기때 각 지역 해당 대학에 따로 납부하면 됩니다😀

실습비도 막연하게 던져주시는 게 아니라
지역을 물어보고 거기는 이 대학 가셔야 하는데
이 대학은 이정도 나옵니다~
이렇게 정확히 말씀해주시더라구요

일단 기본적으로 메가스터디 그룹이라 굉장히 믿음이 갑니다
메가스터디 강사진들 엄청 빵빵하잖아요☺
교수님들 잘 뽑았을 것 같은 느낌!

그리고 무엇보다!!!
중간,기말 시험이 점수와 상관없이 치기만 하면 패스라더라구요!!!
저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하기 딱일 것 같았어요😆

그래서 결제를 했지요😎
8시가 넘었는데도 전화로 결제 방법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
너무 좋았습니다
그냥 혼자하면 80얼마로 비싸게 나와요..😅


이후 강의나 서비스 등은 다음에 적어 올릴게요~
저는 1월 10일 개강하는 걸 신청했습니다
최대한 빠른 거 하고 싶었는데..
다 차서 1월 10일 꺼가 가장 빠른 거 였어요
온라인인데도 자리가 꽉 차면 신청이 불가하더라구요..
진짜 대학 수강신청 같았어요
마음 먹었을 때 빨리 빨리 신청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!


아! 그리고

추천인 이벤트가 있던데
저는 늦게 알아서 할인 못 받았어요😭😭

추천인 입력하면 더 싸게 신청 가능한 것 같아요

제 아이디와 이름입니다
필요하시면 사용하세요😄

가입할 때나 상담시 말씀하시면 되는 것 같아요
상담전화할 때 추천 받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
그때 한번더 생각했어야 했는데..😭
여러분은 저처럼 놓치지 마시고 할인 받으세요🤗

메가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


그리고 어디든지
절대 '할인 중이다', '내일이면 할인이 끝이다', '언제까지만 할인한다' 등
누가봐도 상술 멘트는 거르세요
그 기간이 지나도 여전히 할인 중일 겁니다😄
보통 계속 비슷한 가격인 경우가 많으니
할인한다고 덜컥 결제하는 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~!

근데 수강인원이 빨리 차는 건 맞습니다😅
빨리 취득하려면 빨리 신청하는 게 좋아요



❗이 글은 광고글이 아닙니다.❗
제가 직접 들은 것과 느낀 것을 적은 글로써
상담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.

+ Recent posts